2009년 1월 4일 일요일

Show 619 1월 22일 화요일


이 비디오를 YouTube에서 직접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안녕하세요, The Daily English Show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제가 오늘 예기할 영화는 The Client 라고 불리는 영화예요. 저는 이 영화를 좋아해요. 그리고 공부하기에도 좋은 영화 같아요. 이 영화는 제가 다섯 번 정도 본 몇 안 되는 영화들 중 하나예요. 
줄거리가 좋은 것 같고 배우들도 마음에 들어요. 저는 그 꼬마 애와 Susan Sarandon 그리고 Tommy Lee Jones 를 좋아해요.  
저는 이 영화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는데 왜냐하면 며칠 전 그 꼬마 애 (그 의뢰인) 연기를 했던 사람이 죽었거든요. 정말 슬퍼요. 그는 25살 밖에 안됐었어요. 
이 영화는 어떤 범죄에 대한 정보를 어떻게 하다가 알게 된 한 꼬마 애에 대한 영화예요. 그래서 FBI마피아 들이 그를 쫓기 시작해요 ... 그리고 그는 한 변호사를 만나요. Susan Sarandon 이 그의 변호사예요. 처음에는 그는 그녀를 진짜 신뢰하지 않아요. 하지만 천천히 그들의 관계는 발전하죠. 
그 꼬마 애 Mark 는 불행한 과거가 있었는데 특히 알코올 중독 아빠가 있었어요. 그런데 그의 변호사 Reggie 도 알코올 중독자 이거든요, 그래서 이 사실을 알아냈을 때 그 꼬마 애는 정말 화를 내요. 그녀는 지금은 술을 끊었는데 도요.   
이건 그가 Reggie 가 알코올 중독자라는 것을 알고 난 다음에 나오는 대화예요.
Reggie: 나는 3년 동안 술을 마시지 않았어.
Mark: 예 그래요. 그건 모든 알코올 중독자들이 하는 말 이예요. 다들 술을 끊겠다고 말하죠. 사랑한다고도 말해요, 사랑하지도 않으면서요. 그리고 나서 술 잔뜩 취해서 집에 와서는 아이와 엄마를 마구 때리죠. 그런 사람은 야구 방망이로 얼굴을 때려줘야 돼요.       
Reggie: 네 아빠에 대해 말하고 있지?
Mark: 네, 저는 아빠 없애버렸어요.(I got rid of him.) 엄마와 제가 이혼을 돈 주고 사러 법정에 갔을 때 우리 변호사는 언제나 그렇듯이 형편없었어요. 그래서 제가 직접 재판관한테 가서 아빠의 구타에 대해서 다 말했죠. 아빠가 우리를 길거리에서 자게 만든 것들에 대해서요. 제 아빠가 제 전-아빠가 된 게 그 때예요. 그런데 지금은 또 아줌마가 왔는데 아줌마는 술 취한데다가 나쁜 변호사예요. 그래서 저는 지금 아줌마를 없애버릴 거예요.(I am getting rid of you.) 아줌마는 해고됐어요. 알았어요?

Get rid of 는 배우면 유용한 숙어예요. 
Mark는 “well, I got rid of him” 이라고 말하죠.
그리고 나중에는 “now I'm getting rid of you” 라고 말해요.
Get rid of 는 제거하다, 처분하다 또는 자기를 해방시키다 라는 뜻 이예요. 
예를 들면 “I need to get rid of some of my clothes, I've got too many” (내 옷을 좀 처분해야겠어. 옷이 너무 많아) 라고 말 할 수 있죠. 
그런 의미에서, get rid of 는 팔다, 주다, 버리다 라는 뜻이 있어요. 

막대기 뉴스
안녕하십니까. 막대기 뉴스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시드니에서 두 사람이 하수구 속에서 스프레이 페인트로 벽에 낙서를 하려다가 사망했습니다. 
일요일 밤 시드니에서 두 남자와 한 여자가 벽에 낙서를 하러 스프레이 페인트를 들고 하수구 속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들이 안에 있는 동안 갑작스런 홍수가 났습니다. 그 지역에 살고 있는 사람들은 그 지역에 한 15분 동안 심한 비가 내렸다고 합니다. 
남자들 중 한 명은 간신히 탈출했지만 다른 남자와 여자는 숨졌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그 생존자는 술에 취해 있었으며 쇼크 상태에 있었다고 합니다. 
이상은 1월 22일 화요일의 막대기 뉴스였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THE SNOW REPORT by King #2
이건 어제 King #2 리프트 옆에 서서 산 아래를 내려다보며 찍은 장면 이예요. 

사라와의 대화
#375 Led Zeppelin 좋아해?
Step 1: Reggie 의 자막을 따라 읽기.
Step 2: Reggie 의 자막을 읽으며 Mark 에게 말하기.

Reggie Led Zeppelin 좋아해 ?
Mark 네. Led Zeppelin 좋아해요?
Reggie 물론. 정말 위대한 밴드지.
Mark Led Zeppelin 들어보지도 못했으면서 그러는 거지요? 저 같은 비행소년하고 친해지려고 인기 있는 밴드를 좋아하는 척 하는 어른들 중 한명이지요? 
Reggie 이제 다 된 것 같아. 
Mark 그럼 제일 좋아하는 Led Zeppelin 노래가 뭐예요?
Reggie 흠... Moby Dick. 라이브 버전. 솔로 드럼이 끝내주지. 

notes
intoxicated = 술 취한.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