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12월 20일 목요일

Show 581 12월 15일 토요일

오늘의 비디오를 YouTube에서 보세요.

위키피디아(wikipedia) 노래

Armadillo

9줄 아르마딜로미국에서 서식하는 유일한 아르마딜로로서 미국 중부의 최남단 주, 특히 텍사스에 가장 많이 서식한다.


Texas

텍사스는 1836년에 멕시코로부터 독립을 선언한 후 거의 10년간 독립된 텍사스 공화국으로 존재했다.


Mexico

멕시코는 [국민들의] 수익의 격차가 아직도 큰데도 불구하고, GDP 기준으로 볼 때, 캐나다스페인에 버금가는 세계에서 12번째로 큰 경제국이다.


Gross Domestic Product

"Gross"는 주식자본가치하락은 포함하지 않고 계산했다는 의미.


Depreciation (가치 하락)

가치하락은 financial statements (재무 재표) 에 영향을 미치고 몇몇 국가에서는 회사나 개인의 세금에도 영향을 준다.


Financial statement (재무 재표)

미국에서는 특히 Enron사건 이후 재무 재표의 정확성 여부에대한 걱정이 계속되고 있다.


United States

미국의 종합 범죄율은 the European Union 및 the Commonwealth of Nations (영국 연방) 과 비교했을 때, 평균적인 값을 갖는다.


Commonwealth of Nations (영국 연방)

Commonwealth 멤버들은 매 4년마다 올림픽 다음으로 세계에서 두번째로 큰 규모의 종합 스포츠 경기Commonwealth Games 을 개최한다.


Olympic Games

최초의 올림픽 게임은 기원전 776년 그리스올림피아에서 시작되어 서기 393년까지 계속되었다.


Greece

그리스는 유럽, 아시아, 그리고 아프리카가 만나는 지점에 위치해 있다.


Africa

아프리카는 적도를 끼고 있으며 여러 기후 지역을 포함한다; (사실) 아프리카는 북온대 기후 지역부터 남온대 기후 지역까지 이어진 유일한 대륙이다.


Equator

지구는 적도에서 약간 부풀어있다.


Earth

인간을 포함한 수백만 의 동물이 살고있는 곳으로 우주에서 생명이 존재한다고 알려진 유일한 곳.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