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7월 21일 월요일

Show 611 1월 14일 월요일



Or watch the video directly on YouTube by clicking here.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사라입니다. The Daily English Show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의 손님은 Cassie예요. 그녀는 오스트레일리아의 Melbourne에서 왔으며 일본에는 지난달 시작할 때부터 있었어요. 그녀는 Saison Club에서 일해요. 제가 그녀에게 일본에는 어떻게 오게 됐냐고 물어봤어요.

워킹홀리데이로 왔어요. 스노보드도 타면서 일본과 일본어에 대해서 배우려고요.


막대기 뉴스

안녕하십니까. 막대기 뉴스입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Melbourne에 사는 16세의 한 소년이 부모님이 없는 동안 파티를 열었는데 100여명의 사람들이 나타나 국내외의 뉴스가 됐습니다.

Corey Delaney는 그가 갖고 있는 노란색 썬 글라스를 좋아하는 Melbourne에 사는 10대의 청소년입니다. 지난 주말 그의 부모님이 없을 동안 그는 파티를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런데 꽤 많은 사람이 나타나 그 동네에 약간의 소란을 일으켰습니다.

오늘 BBC는 오스트레일리아의 Melbourne 도시에서 500명의 술에 취한 10대 청소년들이 난잡한 파티를 벌이며 경찰을 공격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경찰들은 돌과 병으로 공격을 받자 철수한 후 증원부대를 기다려야 했다고 BBC는 보도했습니다.

Corey는 A Current Affair라고 불리는 오스트레일리아의 TV 프로그램에서 인터뷰를 했는데 TV 인터뷰어가 그로 하여금 노란 썬 글라스를 벗게 하려고 노력했으나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 비디오는 YouTube에서 1000여번의 조회수와 댓글을 받아 화제가 됐습니다.

사람들은 Corey를 여러 가지로 불렀는데 idiot, tool, loser, moron, tosser, hero, legend 등입니다.

mgrauvel 다시 한번 ACA는 새로운 최저수준을 기록했다! 너무 웃겨! 이 애는 tool이긴 하지만 그래도 전설이야. :)

Turtle1971 애초에 바보 같은 짓을 한 건 그 애가 잘못이지만 바보 같은 저널리즘에 반항한 것은 좋아.

anonleft 너무 웃겼어. 안경을 벗으라고 ? 자기가 누군데? 그 애는 바보지만 그 애의 마지막 답변은 훌륭했어.

이상은 1월14일 월요일의 막대기 뉴스였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THE SNOW REPORT
on Hanazono #3

Perth/Melbourne으로부터 온 Chris와 함께

어디서 왔어요?
저도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왔어요. 원래는 Perth로부터 왔지만 지금은 Melbourne에 살고 있어요.

여기서 얼마나 오래 살고계세요 ?
오, 저는 여기 Ryan과 함께 5일정도 있었어요. 우리는 여기 6일 동안 있어요.

오스트레일리아에 계실 때는 주로 어떤 산에 가세요?
Ryan과 똑같아요. Hothem산과 Buller산이요, 왜냐하면 저는 Melbourne에 사는데 Melbourne에서 이 산들이 제일 가깝거든요.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직업은 ?
아, 투자 은행업입니다.

오늘의 상태를 표현하신다면?
정말 좋아요. 신선한 가루눈이 많이 있어요. 아, 가시성은 좀 나빠요. 아, Ryan이 말한 것처럼 약간 바람이 불고 있어요. 하지만 아, 네, 나무 사이에 신선하고 좋은 눈이 많이 있어요. 그래서 아, 밖에 나가서 재미있게 놀 거예요.


사라와의 대화
#369 니세꼬는 어떻게 아셨어요?

Step 1: 사라의 자막을 따라읽기.
Step 2: 사라의 자막을 읽으며 Cassie에게 말하기.

사라 니세꼬는 어떻게 아셨어요?
Cassie 여기 와본적 있는 친구들한테 들었어요. 정말 좋다고 하더군요. 가루가 멋지다고요. 그래서 네, 한번 와서 어떤지 보고 싶었어요.

사라 일은 어때요?
Cassie 네, 정말 좋아요. 아침식사나 저녁식사만 하면 되요, 그래서 [스노보드나 스키]탈 시간이 충분히 있고...

사라 니세꼬의 눈은 어때요?
Cassie 오, 정말 좋아요. 놀라워요. 가루가 너무 많이 있어요. 매일같이 좋아요.

사라 오스트레일리아에서의 직업은 ?
Cassie 엄, 저는 대학생이에요. 실외 교육학을 공부해요.

사라 장래 계획은 ?
Cassie 엄, 저는 2년 더 공부해야 돼요. 그 후엔 해외로 다시 나가서 직장을 구하고 싶어요. 네, 2년 정도 여행을 계속하고 싶어요.

사라 다음에는 어디로 가고 싶으세요?
Cassie 아, 아마 캐나다요.

사라 여기 오기 전에 일본어를 좀 할 수 있었어요?
Cassie 엄, 초등학교에서 약간 배우긴 했지만 하나도 기억 안 났어요. 하지만 여기 오니까 조금 기억나더라고요. 그리고 직장에서 일하면서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