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월 1일 화요일

Show 583 12월 17일 월요일

오늘의 비디오를 YouTube에서 보세요.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사라입니다. 데일리 잉글리쉬쇼에 오신걸 환영합나다.

오늘은 초대손님이 없어요. 그래서 오늘동안 여러분은 저와 텍사스 아르마딜로 [Show #580 참조] 하고 같이 지내셔야 해요.

사실 매주마다 초대손님을 찾기가 꽤 어려워요. 왜냐하면 [사람들에게] 초대손님이 되달라고 요청하면 반이 싫다고 하고, 어떤사람은 "아마 나중에" 즉 싫다고 하고, 또 어떤 사람은 좋다고 해놓고 나타나지를 않아요. 이는 차라리 싫다고 하느니만 못해요.

지난 Show 481 에서 우리는 싸이버스페이스로부터 온 손님을 맞았었죠. 저는 당연히 그사람이 실제로 존재한다고 생각하지만 저는 그사람을 한번도 실제로 만난적이 없어요. 그냥 제가 질문들을 보냈더니 그사람이 답변을 비디오로 보내줬어요. 이렇게 해보니 꽤 괜찮아서 그런걸 또 하고 싶어요. 그래서 데일리 잉글리쉬쇼의 손님이 되고 싶으시면 저에게 이메일을 주세요: thedailyenglishshow@gmail.com

[지난번에 한] 설문조사에 대해: 시간을 내서 [설문에 답변을] 해주신 모든분들께 정말 감사드려요.
아직 모든정보를 다 처리하지는 못했지만 어느정도는 끝냈어요.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께 어느정도는 말씀드릴 수 있어요.

흥미롭게도 응답자의 평균연령은 29세였어요. 이는 정확히 제 나이거든요. 가장 나이가 낮은 사람은 16살, 가장 나이가 높은 사람은 48살 이었어요.

사람들의 거주국가를 볼것같으면 월등히 높은 퍼센트의 나라는... 미국이었어요. 저는 이에 그리 놀라지는 않았어요, 왜냐하면 누가 스크립트 싸이트를 보는지 나라별 통계를 제가 체크해보면 미국이 보통 가장 높거든요.

선두 네 나라는 미국, 독일, 일본, 그리고 영국이었습니다.

나머지 나라들은:

미국: 29%
독일: 15%
일본: 10%
영국: 6%
폴란드: 4%
스페인: 4%
캐나다: 4%
브라질: 4%
이태리: 4%
네덜란드: 4%
한국: 2%
멕시코: 2%
프랑스: 2%
오스트리아: 2%
스웨덴: 2%
싱가포르: 2%
콜롬비아: 2%

이건 사람들이 현재 거주하고 있는 나라들입니다. 사람들의 국적으로 본다면 헝가리나 노르웨이같은 나라도 포함됩니다.

제가 가장 놀란 점은 남자와 여자들의 비율이예요. 남자는 83%, 여자는 17% 였습니다.

와. 저는 이보다는 좀 더 균등할 줄 알았어요. 그래서 daily english show의 시청자는 남자가 훨씬 많은 모양이에요. 또는 여자들은 귀찮아서 설문지 작성을 안했다고 해석할 수 도 있죠.


막대기 뉴스

안녕하십니까. 오늘의 막대기 뉴스입니다. 인터넷 포럼에 협박 메시지를 게시한 일본 남자가 일년의 징역을 선고받았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인터넷 포럼이라고 여겨지고있는 2channel은 일본의 한 인터넷 포럼입니다. 위키피디아에 의하면: 2channel에는 욕설과 비방을 하는 사람들이 있다. 큰 규모와 익명 게시때문에 이 싸이트는 "공공의 단체나 유명인사들에대한 비방과 명예회손 투성이다." 작년 12월에 한 여성은 나고야의 어느 강당에서 할 강연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강연이 있기 전, 그 행사장에 불을 지르겠다고 하는 메시지를 어느 사람이 2channel에 게시를 했습니다.
Kyodo 뉴스에 의하면, 이 메시지는 강연의 취소를 초래했습니다. 이 메시지를 게시한 사람은 법정에서 재판을 받았습니다. 그는 그 여성을 다치게 할 의도가 없었고 단지 그 여성을 비판하기 위해 그 메시지를 게시했다고 하며 무죄를 주장했습니다. 금요일에 그는 4년간 보류되는 징역 1년을 선고받았습니다.
이상은 12월 17일 월요일의 막대기 뉴스였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THE SNOW REPORT

On Hanazono #3

킵과 함께,

어디에서 오셨나요 ?
미국 오러곤 주에서 왔습니다.

니세꼬에서의 직업은 ?
스노우보드 교사입니다.
이번이 두번째이고 앞으로도 더 많이 오고 싶습니다.

스키를 타십니까 아니면 스노우보드를 타십니까?
사실 둘 다 합니다. 스노우보드도 타고 스노우보드를 가르치기도 하지만 외진 곳에서 스키도 많이 탑니다.

초보자를 가르치는건 어려운가요 ?
꽤 힘든편입니다. 많은 오스트레일리아 사람들은 눈이 내리지 않는 따듯한 곳에서 오죠. 그래서 약간의 연습을 필요로 해요.

미국에서는 보통 어느 산에 가시나요 ?
저는 오러곤 동쪽의 Anthony 호수라고 불리는 작은 호수 옆에 살아요.

그 산이 어떤 산인지 설명해 주실래요 ?
이곳과 꽤 비슷해요. 부시시해서 좋은 눈, 나무가 있는 스키 길들이 많죠. 사람들도 친절하고요. 좋은 곳이죠.

니세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정말 마음에 들어요. 사람들이 친절해요. 올만한 곳이죠. 좋은 스키 길들이 있고 나무도 괜찮아요. 눈도 좋아요.


사라와의 대화
#355 What's wrong with my hat ?

스텝 1: 사라의 말을 따라하기.
스텝 2: 사라의 자막을 읽으며 아르마딜로에게 말하기.

사라 그래서, 엄... 왜 그 모자를 쓰고있니 ?

아르마딜로 내 모자가 어때서 ?

사라 아무것도 아냐. 그냥 궁금해서...

아르마딜로 내모자가 마음에 안들어 ?

사라 아니 아니, 마음에 들어. 멋있어.

아르마딜로 정말 ?

사라 정말. 내가 유튜브에서 본 다른 아르마딜로들은 모자를 안쓰고 있어서 궁금했던거야.

아르마딜로 내가 그런 아르마딜로처럼 되기를 원해 ?

사라 아니 아니. 너는 지금대로가 딱 좋아.

아르마딜로 Good.

댓글 없음: